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RTS-SAREK(V5.3)시작시 오류2023-05-12 09:13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디씨에스 입니다. 

RTS-SAREK 5.3 설치 프로그램으로 재설치 하신 후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한다면

폐사의 자료실에서 USB Lock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설치 하시고 그래도 현상이 발생한다면

폐사로 유선연락 하시어 원격지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RTS-SAREK(V5.3)시작시 오류2023-05-10
다음 secret 공조기 선정시 문의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