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COME8 설치시 2023-04-24 09:30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디씨에스 입니다. 

꼬메8은 윈도우11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자료실에서 꼬메8 을 다운로드 하시고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설치 진행시 락드라이버 설치될때 설치를 취소 하시고 고객지원-자료실에서 락드라이버를 별도로 다운로드 해서 설치 해야 합니다. 락드라이버 설치시 블루스크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보안업데이트로 특정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꼬메8은 기술지원이 중단 되었습니다.(2009년 출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