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TS 오류관련 문의2022-10-06 17:19
작성자
첨부파일221006(RTS 오류).pdf (276.5KB)

안녕하세요 9/23일 교육자입니다.

그날 교육날에도 프로그램의 에러로 인하여 노트북의 문제인지 파악하기 위해 사무실내에서

데스크 탑으로 다시한번 오류에 대해서 확인 하였읍니다.

해당 오류의 문제가 어느때는 되고 어느때는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유첨의 캡쳐본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j1eng@chol.com

010-2704-6961

윤 정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