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꼬메 x 상업용 오류 문의2018-08-13 12:06
작성자

객체(도면층)관리 부분 오류로 작동안됨.

 

이유를 모르겠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꼬메 x 오류2018-08-14
다음RTX-SAREK 질문드립니다.202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