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rts 실행시 에러 문제2024-03-04 15:29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디씨에스 입니다.

1. 해당 메시지는 RTS-SAREk 설치 프로그램으로 설치 하지 않았을경우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정상적으로 설치한 후 RTS-SAREK 엑셀 파일만 잘라내기 해서 특정 위치로 옮겼을 경우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3. Lock 드라이버의 설치 여부를 체크 하는 서비스가 꺼져 있을 경우 나타날수 있습니다.

4. 회사의 보안 시스템이 강할경우 보안팀에 요청해서 해당 USB와 서비스를 예외등록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위 4가지 모두 RTS-SAREK 재설치로 해결할수 있는 상황입니다. 재설치 후에도 안될 경우 폐사로 전화하시어 원격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rts 관련 기준 질의입니다.2024-04-02
다음rts 실행시 에러 문제2024-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