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꼬메 오류 질의2023-10-30 11:34
작성자

mb-file.php?path=2023%2F10%2F30%2FF928_image.png

이전부터 잘 사용하고 있다가 컴퓨터 교체 및 꼬메 재설치 후 같은 ID/PW 로 로그인하니 위와 같은 오류창이 뜹니다.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