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COEM 설치 후 오류메세지2013-10-31 09:44
작성자
안녕하세요. 담당자입니다.
Windosw 7 32bit/64bit인지 정확히 알아야 됩니다.
전화 부탁드립니다. 02-415-1653
원격으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도경의 글 ::::
come 8.0 버전을 쓰고 있구요.

OS는 WINDOW 7을 사용중입니다.

LOCK 드라이버 또한, 설치되어 있구요.

이전COEM 설치 후 오류메세지2013-10-29
다음come 설치 후 오류메세지2013-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