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꼬메 사용이 안됩니다2015-02-06 12:50
작성자
안녕하세요 디씨에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CO-ME를 사용하기 위해서 인증을 해주는 USB LOCK키를 인식하는 서비스가 꺼져있어서 그렇습니다.

해결 방법은 내컴퓨터의 제어판을 들어갑니다.
제어판에서 관리도구 항목안에 서비스라는 항목을 찾아서 실행합니다.
서비스를 실행하면 현재 PC에 설치된 서비스들이 쭉 나열되는데
해당 대화상자에서 알파벳 'S'를 입력하여 S로 시작하는 서비스 목록을 확인합니다.

Sentinel LDK License Manager 또는 Sentinel HASP License Manager 라는 서비스를 실행중 상태로 바꾸신후
CO-ME를 다시 기동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하게됩니다.

위 방법으로 하였는데도 기능 불능이나 해결방법을 못찾으시면 폐사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원격으로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경민철의 글 ::::
꼬메 명령어 입력시
CO-ME 8: Communication error between application and local LM
이라는 문구만 계속 뜹니다
지우고 다시깔아도 반복되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이전꼬메 사용이 안됩니다2015-02-06
다음zwcad 객체스냅 설정 2015-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