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처리할 수 없는 예외상황 302019-03-08 14:54
작성자

디씨에스입니다.

 

커뮤니티->자료실 에서 최신일자로 구매하신 제품을 다운로드 받아서 재 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재설치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시면 유선연락을 통해 원격지원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의 글 ::::

 

얼마 전부터 캐드도면을 열면 이런 메세지가 뜹니다. 이후에는 캐드가 꺼지거나 하는 상황은 없으나

계속 메세지가 뜨네요. 설치시에 문제가 발생한건가요?

이전처리할 수 없는 예외상황 302019-03-08
다음Hyd-SAREK Add-on 실행시2019-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