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4.9버전 사용 시 발생하는 문제 2016-05-10 16:11
작성자

안녕하세요 디씨에스입니다.

 

첨부파일 확인 하였습니다.

 

kvalue.mdb 또는, Lock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점검 후 재 사용하십시요.

라는 오류 문구는 다음 상황에서 발생합니다.

 

1. RTS-SAREK(v4.9).xlsm 이 위치한 폴더내에 kvalue.mdb 파일이 없을 경우

->RTS-SAREK 실행파일(RTS-SAREK(v).xlsm)을 바탕화면으로 강제로 이동합니다.

강제로 이동하시지 말고 바로가기를 통해서 바탕화면으로 보내면 정상적으로 실행 가능합니다.

 

2. RTS-SAREK(v4.9).xlsm파일 크기가 변경되었을 경우

->RTS-SAREK 작업 후 종료시 엑셀창에서 물어보는 저장하시겠습니까? 문구에 예(Y)를 클릭하시거나, 시스템에서 설정된 문서 자동저장 기능으로 인해서 RTS-SAREK 파일 크기가 변경 되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 실행파일을 Backup 해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4.9 기준 실행파일 크기는 2848KB입니다.)

 

3. Lock Driver 미설치 또는 Driver Service가 미실행인 경우

->C:RTS-SAREK4Lock 경로에 있는 Setup.exe를 통해 Lock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시거나, 제어판>관리도구>서비스>Sentinel LDK License Manager의 서비스 상태를 실행으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조웅선의 글 ::::

 

...

4.9버전 사용시 룸 데이터 입력단계에서 첨부한 파일과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실행이 중지되는 이유를 설명해주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