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직스캐드 꼬메 사용시 단독코드 입력창이 계속 나옵니다.2023-01-31 17:06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디씨에스입니다.

ZYX캐드만 실행했을 때는 해당 화면이 뜨지 않나요?

보내주신 이미지는 꼬메 제품에 없는 화면으로 판단됩니다. 혹 다른 애드온 제품이 설치되어 있다면 모두 제거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