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RTS-SAREK 출력오류 문의2021-09-13 18:29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디씨에스 입니다.

데이터 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정 데이터가 없는것 같습니다.

(해당 현상은 표시 하려는 룸에 데이터가 없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또는 폐사로 전화 주시면 원격지원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