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CO-ME4SU 문의2019-04-11 15:59
작성자

네, 안녕하십니까?

우선 스케치업용 꼬-메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더이상 2018버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설치하신 제품(꼬-메2019)은 영문버전의 스케치업에 한글버전의 꼬-메를 설치하신 것 같습니다.

한글버전의 스케치업에 한글버전의 꼬-메(4월11일 버전)를 설치하여 사용 바랍니다.

계속해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유선상으로 상담 후 원격 지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의 글 ::::

안녕하세요.

작년에 CO-ME4SU을 잘 사용하였습니다.

 

▶ 2018년 Sketchup + 기존 CO-ME4SU 경우,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 새 계정이 만들어지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2019년 Sketchup + 2019년 버전 CO-ME4SU 경우,

아래 그림처럼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한 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전CO-ME4SU 문의2019-04-10
다음RTS 문의2019-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