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RTS-SAREK 문의2020-01-23 09:15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디씨에스 입니다.

해당 메시지의 원인은 엑셀 프로그램의 용량이 변경 됬거나, 입력된 데이터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발생합니다.

RTS-SAREK 5.3 버전을 재설치 해보시고 안될 경우 해당 rts 파일을 폐사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secret RTS-SAREK 문의2020-01-21
다음Fire 문의202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