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co-me x 문제점 식별2018-08-31 13:00
작성자

디씨에스입니다.

 

CO-ME 사용간에 불편함을 느끼셨다고 문의를 남겨주셨습니다.

먼저 CO-ME X 배관2 기능중 어떠한 기능들이 제품의 질을 떨어뜨리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메뉴가 본 기능을 상실하였을 경우엔 긴급 패치를 통해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폐사에서는 실제 사용하시는 유저분들께서 프로그램의 운용방식, CO-ME로 작업시시간의 절약, 프로그램의 상태등을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먼저 체험하실 수 있는 체험판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선 연락 또는 아래 메일을 통하여 오류 접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오류 접수 시 CO-ME에 등록하신 ID 또는 구매하실때 동봉된 USB Lock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구매일자, 체험판 유무, 사용기간을 확인 후 반품 가/불을 내부 회의후에 고지해드리겠습니다.

02-415-1653 / sales@dcs.co.kr

 

감사합니다.

 

:::: 의 글 ::::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꼬메x 버젼 구매후 사용중인데 일부 매뉴의 문제점으로 인해 불편합니다.

배관2 부분의 90%가 안되는 문제에 대해 언제까지 개선이 될것인지 구체적으로 답변을 듣고싶구요

본 프로그램에 대해 개선된 버젼으로 알고 구매를 했습니다.

이전버젼과 지금의 버젼에 문제점 식별이 된점으로 보아 반품사유가 되는지 답변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