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COME & ISHOP2018-08-27 13:20
작성자

디씨에스입니다

 

해당 현상 원격을 통해 확인이 조정이 필요합니다.

폐사로 유선연락 주시어 원격지원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태완의 글 ::::

COME를 설치하고 사용하던중 ISHOP을 설치 했습니다.

그후 COME가 실행이 안ㄹ되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PROFILE을 변경해도 않되느데....

해결방법을 부탁드립니다. 

이전COME & ISHOP2018-08-27
다음교차점 추가 메뉴 관련 부연설명2018-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