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질의응답


● RTS-SAREK에 대한 질문에 앞서 RTS-SAREK FAQ를 먼저 확인하셔서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TS-SAREK 질문은 실명제로 하고 있습니다. 질문자의 성명과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고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목Re:꼬메 오류가 납니다.2014-12-08 08:46
작성자
안녕하세요 디씨에스입니다.

자료실에서 현재 보유하신 꼬메 버전의 최신날짜로 다운받으신후 다시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꼬메9.0는 제품소개란에서 다운로드 가능)
재설치 후에도 같은 현상이 일어나신다면 폐사로 유선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곽태영의 글 ::::
캐드 실행시 꼬메 환경설정 창이 뜨잖아요.
근데 이때는 문제가 없이 되는데 캐드 작업하는 파일 안에서 환경설정 (CMSET) 명령어를 치면 오류가 나면서 캐드가 꺼집니다.
특정 파일에서만 그런는 것이 아니라 모든 파일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어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